티스토리 뷰

설리 닮은꼴 이채아 라는 사람이 화제다. 인스타그램에서 설리 닮은꼴로 유명한 사람들은 많이 있지만 언뜻보면 설리 사진이 아닌가 싶을 만큼 매우 닮았다.





눈매나 웃을때 입매 코, 얼굴형, 전부 닮은듯








자신도 그런걸 알아서인지 설리가 올린 사진과 비슷한 컨셉으로 셀카를 찍어 올리곤했다. 이렇게만 보면 엄청 닮아보인다. 연예인해도 되겠다 싶을만큼. 사람들도 다들 닮았다고 많이 인정하는바이고 은근히 팔로우해서 보는 팬들도 많다. 자기도 이런 상황을 즐기고 있는듯하다.

 



또 만화 원피스의 캐릭터 중 하나인 보아핸콕과 자신이 닮았다며 올리는 경우도.. 설리+보아핸콕 = 자신이라고 생각하는듯하다. 웃기려고 하는건지 진짜인지는 모르겠으나 어쨌든 외모가 어느정도 되니까 수긍이 가는 부분이다.




하지만 이채아 라는 사람이 논란이 된건 바로 SNS에 올리는 사진들인데 주로 패드립이나 자신의 신체 부위를 강조해서 섹시함을 어필하는 류의 내용들이 많다는 것이다. 







또한 일부러 자신의 노출 사진을 올리는 등 관심을 끌고 있는데 왜 그런지는 알 수 없다.  여러 사진들을 보면 설리와 판박이인 사진도 있지만 아주 닮지 않은 사진들도 있어 아마도 실물은 사진과 많이 다를 것이라고 추측된다.


설리는 트러블메이커처럼 여러 논란의 중심에 서 있기도 하지만 막상 들여다보면 10대들의 워너비인 경우가 많다. 그래서인지 10대, 20대 초반의 여성들이 설리 닮은꼴을 인증하면서 SNS 스타가 되는 케이스가 자주 보인다. 하지만 막상 들여다보면 사진 상에서만 닮은꼴인 사람들이 많다. 아마 설리 닮은꼴 유명한 이채아도 이 같은 경우가 아닌가 싶다.



▼다른 사람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