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융숮설 움짤 / 수지 윤아 설리 움짤 gif / 여자아이돌 미모 순위



현재까지 여돌 미모 탑3로 꼽히는 윤아 수지 설리

각기 매력이 너무 다르기때문에 누구 하나가 최고다고 꼽을 순 없음

움짤 한명씩보면 하.. 역시 얘가 최고야 하다가도 다른 애 보면 그쪽으로 넘어감ㅋㅋㅋ


※아래 움짤 스크롤 압박 주의※


글 올리면서 수십개 움짤 보다보니까 개인적인 순위가 정해짐ㅇㅇ

매우 지극히 주관적인 순위 


수지>=설리>윤아


물론 다른 의견 가진 사람들도 매우 많을테지만... 개인적으론 그랬음

사진 너무 많아서 순서는 뒤죽박죽이고 보면서 다들 판단해보시길ㅇㅇ





김우빈 수지 왤케 잘 어울림?

함틋 움짤 같은데 현실커플 돋음

수지 장점이 남자 연예인이랑 캐미가 잘 맞는듯

특히 비주얼 놓고볼때 거의 다 잘어울림 연기할때 장점






설리 걸크러쉬도 쩔구요 ㅇㅇ







윤아 장점은 진짜 깨끗하게 사슴처럼 생긴거

쌩얼이 어떻게 이렇게 이쁘지?




설리는 이런 상큼 터지는게 진짜 독보적임ㅇㅇ

촬영장에서 설리 본 남자 스텝 후기에 연예인 많이 봐서 엄청나게 미인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웃는 얼굴 보는 순간 눈을 못 뗐다고 함

막 표정에서 비타민 나오는 느낌이었다고 ... 상큼한 표정이 매력이라는 후기가 있었음 극공감





팬싸 할때도 이렇게 팬서비스 쩌는 설리였는데 ㅠㅠ






수지는 무대 화장도 쩔구염 ㅇㅇ

맨얼굴도 이쁜데 무대 메이크업 화려한 것도 참 잘어울림







아이유가 왜 설리를 복숭아 라고 부르는지 알게되는 짤.gif







오늘도 비타민 터지는 설리 화보촬영모습







질 수 없는 바람의 여신 수지

계란형이면서도 살짝 동그란 얼굴이 예쁨








약간 건들건들해보이는 설리

앞머리 저렇게 내리면 보통 진짜 답답해보이는데..

역시 설리 is 뭔들







이 단발도 진짜 사랑스러웠음 ㅠㅠ 

목까지 오는 단발에 웨이브 살짝 넣고 앞머리!!

돌아와 진리야






기넘리 이쁘시고요

약간 일본 인형처럼 생김







여신 분위기 쩌는 설리 움짤

피부가 독특하게 하얌

살짝 핑크빛 돌면서 하얗고 투명한 피부..







gif 아니지만 이건 너무 이뻐서 데려옴

어떻게 이런 사진이 이렇게 이쁠 수 있지?

고양이 미모 죽임 ㅋㅋㅋㅋ






이런 빙구 앞머리도 설리 미모 죽일 순 없음

이거 따라했다가 망한 사람 많을듯







설블리 여친짤







저런 눈빛 지으면 남자는 물론이고 여자들도 심장폭격 당할듯

뭐든 용서할 수 있을 것 같아 ㅠㅠㅠ






다시 숮이로 돌아와서 우리 수지는 우는 모습도 이뻐요ㅠㅠㅠ

화장 별로 안했는데도 짱이쁨ㅇㅇ

이거 아빠 얘기하면서 우는 인터뷰였을텐데 마음도 곱다 ㅠ





하.... 화보 아니고 그냥 방송 사진인데 어쩌 이리 이쁘나...

점점 시간이 갈 수록 더 이뻐진다.

특히 연기하면서 독하게 살빼더니 이목구비가 확 살아남







학교에 이런애 있으면 인기 쩔듯 ㅇㅇㅇㅇㅇㅇ

흔히 있을 것 같으면서도 절대 없는 독보적인 마스크+분위기






심지어 입술색 죽인 짤도 개이쁨.......HA...

보통 이러면 다들 환자처럼 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수지는 청순







은근히 섹시한 수지 움짤

이렇게 눈마주치면 순간 얼음 될듯하다 ㄷㄷㄷㄷ






다소 촌스러운 머리 스타일도 잘 어울리구요 ㅇㅇ

수지는 어떤 헤어스타일이든 잘 어울림 

그리고 오밀조밀 이목구비 조화도 좋고

너무 튀는 곳도 없어서 색깔이 다양






현실 웃음 터진 모습ㅋㅋㅋ






이렇게 빙구처럼 웃는게 완전 이쁘지 않음?ㅠㅠ






하... 눈썹도 안치하고....

마스카라만 했을뿐인데... 피부 보소...

눈이 진짜 반짝인다...








이쯤에서 설리 컴백

화보 촬영장 사진인것같은데 몸매는 쏘쏘

하지만 팔다리 길이가 압.도.적







수지는 이런 고급스러운 분위기도 잘 어울림 ㅇㅇ

현대극 시대극 ALL 소화







설리는 얼굴형이 넘 이뻐 ㅠ








팬 "제가 이쁜거 보여드릴까요?"

수지 "??"

팬 (수지에게 거울을 비춤)


수지 현실웃음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사랑스럽다 ㅋㅋㅋ 러블리 수지







오랜만에 윤아 돌아옴 ㅇㅇ

나 솔직히 윤아 이쁘다고 생각하는데 수지 설리 보니까 하...ㅠㅠ







라고 생각했지만...

윤아 인형 미모에 다시 감탄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현실에서는 완전 개구진 웃음

저렇게 해맑게 웃느게 이쁨

어떻게 얼굴이 하나도 안망가지지?ㅠㅠ





미모에 꽃이 피었다







윤아 시구 움짤

이때 윤아 미모 열일한다고 난리났었음








올빽 윤아

머리카락이 없어도 이쁠듯









윤아 앞머리 있는 것도 이쁜데...

자주 하진 않는듯 어려보이고 사랑스러워






고급진 미모가 열일하는 윤아 움짤






하... 움짤 보면서 모으는데 사심이 들어가버렸음...

개인적으로 이쁜 사진들 볼때마다 저장했는데 ㅠ

수지랑 설리가 닥저하게 만드는 사진들이 많았음 ㅠㅠ


여자 아이돌 많이 나오고 있느지만

솔직히 융숮설 대적할 대항마는 없는게 사실

언제쯤 미모 교체 될지 주목하게됨 ㅇㅇ 


▼다른 사람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