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북을 휩쓸었던 선풍기 패티쉬 낚시 스토리ㅋㅋ

18살 소년은 순수했을뿐....ㅠㅠㅠㅋㅋㅋ

 

 

 

 

 

 

아마 승아 누나 아닐듯..

진짜 승수형일듯ㅋㅋㅋㅋ

 

 

 

 

 

 

옳타커니 저기 좋은 미끼가 있구나

 

 

 

 

 

당연히 처음 듣겠죠..

방금 지어낸거니까요ㅋㅋㅋㅋ

 

 

 

 

하란다고 하는 순수한 영혼

 

 

 

 

 

 

 

 

박 to the 력 ㅋㅋㅋㅋ

누나를 위해서 선풍기 강타 ㅋㅋ

 

 

 

 

 

더 치면 망가질 것 같지만 누나의 선풍기 패티쉬를 위해서라면ㅋㅋㅋㅋ

아 이거 진짜 웃긴다 ㅋㅋㅋ

▼다른 사람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