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의 사랑 너의 사랑 수지

섹시 청순 귀여움 사랑스러움

어느 것 하나 안 어울리는게 없음

나의 여덕질 1호는 수지였음ㅇㅇ


내가 아끼는 수지 움짤들 풀어봄




고양이 같은 비주얼

노 해도 좋아요 ㅠㅠ 





이건 본격 입덕각





요즘 진짜 여성미 넘치는 것 같다

특히 이 움짤은 완전...

고급진 섹시함이 뭔지 보여주는듯




이쯤에서 다시 반전 움짤!

반전 매력 방출!





무려 남장수지ㅋㅋㅋㅋㅋㅋ

이거 너무 고화질이라

피부 울긋불긋하고

수염 그린 것까지 자세히 보임

근데 너무 사랑스러움

특히 저 코 찡긋하는 웃음



다시 현대로 넘어와서

초고화질 수지





수지가 이렇게 쳐다보면 안넘어갈 남자 없을듯





메롱 귀여워






쉐잌쉐잌 수지 움짤







이건 수지 트레이드 마크 웃음

너무 해맑아

솔직히 수지보다 예쁜 사람 많은데

저 맑은 표정이 참 예쁘다






응?? 방금 수지보다 예쁜 사람 많다는말 취소

너무 예뻐주시니까...




하.. 오늘은 여기까지 눈정화하고

수지덕질에 입구는 있어도 출구는 없음

여돌들이 차세대 수지 자리를 노려보고있지만

솔직히 지금까지 대체할만한 여돌 없는듯ㅇㅇ

오늘도 얼굴이 열일하는 수지였습니다


▼다른 사람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