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빈손으로 앉아서 돈버는 방법


이렇게 찾아보면 대부분 다단계나


교육을 요구하는 것들이 많아요


하지만 그렇게 복잡하고 귀찮은거 말고


조심씩이나마 편하게


일상생활 하면서 벌 수 있는걸 알려드릴게요





우선 이 방법을 위해서는


스마트폰이 필요해요


요즘에는 거의 다 갖고 계실거예요


근데 유지비가 장난이 아니라는 단점이;;


제가 알려드리는


빈손으로 앉아서 돈버는 방법 이라면


적어도 매달 나가는 폰요금정도는 커버 가능해요





이런거 많이 찾아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몇백씩 가능하다고 하시는 분들


그런 분들은 정말 소수예요ㅠㅠ


그리고 그만큼의 노력이 필요해요


즉 생업을 삼을만큼 쏟아부어야 된다는거죠


게다가 대체로 초기에 들어가는게 있는 편이고요






하지만 이건 초기에 들어가는게 없다는 것과


적은 규모에서부터 크게까지


시간 나는대로 맞춰서 부수적으로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저는 달 10에서 많을때는 30까지 찍는데


이게 공과금정도는 커버해서


자취하는 입장에서 부담이 엄청 줄었어요ㅎㅎ


게다가 쿠차에서 하는 앱이라서 신뢰도도 높구요!


이런거 할때 회사 중요한건 다들 아시죠??+_+




하는 방법도 간단한데


그냥 평소에 잠금화면해놓고 켜놓기만해도 돼요


시간날때 생각날때 하면 되는 정도?


전 딴 일 하면서 하고 막 그래요


처음에 아예 신경 못쓰고


그냥 있는 둥 마는 둥 하면서 할때도


꽤 괜찮았어요 지금처럼은 아니지만.


그 때는 외식 한번 할 정도?


어쨌든 하는 방법은 무척 쉽고 진입장벽도 낮으니까


그냥 한번 해볼까 하는 맘으로 도전해보셔도 될 듯해요






http://goo.gl/p4ahj3


▲요기로 가면 바로 받을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