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트판에 댓글로 올라온 인생템 인생 꿀팁 모음


요즘처럼 상업적 후기 폭풍으로 밀려와서 제대로 된 꿀팁 만나기 힘든때에는 유용하면서도 부담없이 해볼 수 있는 꿀팁 제보들이 많이 올라왔다. 그래서 올라와 있는 댓글들 중에 사소하지만, 한번쯤은 모두 함께 알았으면 하는 인생템+꿀팁을 정리해봤다.






1. 무릎 팔꿈치 까만 때 하얗게 만드는 방법


상추 한장 정도를 잘 말린 다음에 후라이팬에 볶아 잘게 쪼개거나 빻은 가루를 비누거품 묻은 무릎과 팔꿈치에 뿌려서 함께 밀어주면 미백에 효과가 있다.




2. 해외여행 여행시 입국심사 빠르게 하는 법


해외여행 가기 전 자동 입국 심사를 접수해둔다. 얼굴과 지문을 한번 저장하는 것만으로도 수속받을때 긴 줄을 기다려 심사를 받을 필요가 없다. 자동 입국 심사 라인에서 얼굴 인식 + 지문만 찍으면 1분도 걸리지 않는다.



3. 생리할때 새지 않는 방법

여자들이라면 생리 할 때 꼭 이불에 새는 경우가 최소한 한번쯤은 있을 것이다. 자면서 몸을 뒤척이고 뒤로 눕기 때문에 자주 발생하는데 이럴때 휴지를 가운데 손가락만한 길이로 말아서 엉덩이 사이에 끼워놓고 자면 확실히 줄일 수 있다. 이 팁에 대한 댓글로 그런 번거로운 방법 말고 생리팬티를 입으면 된다고 했지만 생리팬티가 없는 경우에 임시방편으로 쓸 수 있을듯하다. 게다가 편리하고 경제적이다.



4. 코팩 대용으로 쓸 수 있는 아이템


코팩 없을때 알로에수딩젤을 코에 얇게 펴바르고 시간이 지나면 싸한 느낌과 함께 젤에 얇은 막이 생기는데 이 때 물묻은 손으로 클렌징 오일을 짜서 코에 문지르면 피지가 나온다. 해당 댓글을 작성한 사람이 쓴 제품은 더ㅅ의 알로에수딩젤+뉴ㅌ로지ㄴ 클렌징오일이라고 한다. 대체로 만드는 성분이 비슷한 화장품인만큼 다른 브랜드를 써도 무방할듯하다.



5. 얼굴 환하게 하는 미백효과 방법


마트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라이스페이퍼를 따뜻한 물에 담궜다가 말랑해지면 꺼내서 차가운 우유에 5분 정도 담궈 둔 후 이걸 얼굴에 팩으로 사용한다. 라이스페이퍼의 쌀뜬물과 우유의 각질완화 작용으로 인해 미백효과가 있다. 매일 꾸준히 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 재료를 구하기 쉽고 저렴하다는 점에서 경제적이고 가격대비 효율성이 좋다.



6. 완전 저렴하고 부드러운 생리대

아이들 기저귀로 쓰이는 '크린베베'라는 제품은 유아용이라 부드럽고 양이 많은데도 가격이 무척 저렴하다. 크기는 오버나이트 크기로 데일리+수면시 둘 다 쓸 수 있다. 집에 여자들이 많다면 생리대 줄어드는 속도도 솔직히 부담스러운데 이 제품 추천!  (댓글에 의하면 여자3명인데도 3달째 쓰고 있다고 한다.)



7. 오자다리(O자다리) 집에서 교정하는 방법


해당 팁을 남긴 댓글 작성자는 골반이 비틀고 척추가 휘어서 O자다리가 된 경우인데 병원에 의하면 등 근육이 없어서 교정해도 효과가 없다 함. 하지만 유투브 영상 http://youtu.be/v2O8UE1Ya1E 을 따라했는데 척추는 모르겠지만 다리는 많이 곧아졌다고 함



8. 안경 깨끗하게 닦는 방법


주방용 세제로 닦으면 새로운 세상이 열림. 원래 비누나 다른걸로 하면 안경에 있는 코팅이 벗겨지는데 주방세제는 괜찮다고 함. 댓글 작성자도 안경점 사장님한테 들었다고 함. 



9. 컨실러 커버력 및 밀착력 높이는 방법


컨실러로 잡티를 가린 후 바로 두드리지 말고 약 10초정도, 제품에 따라 다르지만 살짝 마르는 정도 시간이 지난 후 두드려주면 훨씬 자연스럽게 커버된다고 함13



10. 머리 마는 방법


포스트잇으로 머리를 말면 고데기로 한 것처럼 말린다고 함. 신박하나 정확히 어떤 모양으로 마는지를 모르겠음.



11. 쾌변하는 방법

· 치칠 걸렸을때 - 변기 위에 올라가서 다리를 M자 모양으로 앉은 다음에 허리 펴고 주먹 쥐고 팔 올려서 싸면 기가막히게 잘 나온다고 함. (개인적 소견입니다....)


· 변비로 쾌변이 어려울때 - 변기에 앉아서 허리를 앞으로 숙인 다음 힘을 주면서 어느정도 아래로 내려왔을때 허리를 곧게 펴서 힘주면 쾌변하기 쉬움...(이것 또한 개인적인 ...)




12. 네임펜 글씨 쓰는 방법


네임펜으로 글을 썼을때 표면에 잉크가 동그랗게 맻혀서 잘 써지지 않는 경우 교과서 표면을 안경닦이로 닦은 후 쓰거나 뜨거운 입김 불어주면서 쓰면 깔끔하게 써진다고 함. 이 댓글에 대한 댓글 내용 중 지우개로 표면을 지우고 써도 잘 된다는 팁도 포함됨.




(출처 - 네이트 판)

▼다른 사람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