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고은 변요한 문자 증거 진실은?

 

 

tvn 미생으로 스타반열에 오른 변요한

첫 데뷔부터 파격적인 연기로 주목받은 김고은

두명 모두 현재는 차세대 스타로 굉장히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들입니다.

 

 

 

 

싱그러운 마스크와 가늘고 긴 선이 특히 매력적인 김고은

91년생임에도 불구하고 넓은 스팩트럼의 연기를 보여주며 나이보다 성숙하고 신중하게 배우로서의 길을 걸어가고 있습니다.

 

김고은의 인터뷰나 인스타그램을 봐도 자유로우면서 겁없이 자기 영역을 개척해 나가는게 느껴지죠

이런 캐릭터 때문인지 전도연 윤여정 등의 선배 배우들이 김고은을 싫어한다는 루머가 있었지만 여러 인터뷰를 조합해보면 사실이 아닌 것이라고 추측됩니다.

 

주변을 의식하고 자신을 감추기 보다는 솔직하고 뚜렷한 성격때문에 다소 오해를 불러일으킨 것 같습니다.

 

 

 

 

 

변요한은 김고은에 비해 늦게 빛을 본 케이스인데요

의외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는 능력과 함께 여심을 자극하는 눈빛과 미소, 목소리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평소 EXO의 수호, 유아인 같은 남자 배우들과 특히 잘 어울리고 바르고 성실하다며 평이 좋은 배우입니다.

 

 

김고은이 은교로 주목을 받고 나서 둘의 열애설이 한번 주목을 받았었지만

그 당시에 변요한은 그다지 대중적인 인지도가 없었기에 별다른 관심을 받지 못했었습니다.

 

하지만 변요한이 미생으로 스타로 자리매김하면서 과거의 열애설이 다시 부각되었는데요

변요한이 트위터에 실수로 올린 사진이 그 발단이었습니다. 

 

 

 

 

사실 이런 단편적인 내용만으로 두 사람이 연인 사이였다고 단정짓기는 어렵습니다만

분명 어떤 갈등이나 오해가 있었음은 분명했던 것 같네요

 

아래 잘린 내용인 "부정하지말고 기도해 니가 사랑했던 사람이야 단한번도 양심을~"을 볼때

사랑했던 사람=변요한 이라고 추측할 수도 있겠지만 그것 또한 분명하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다른 제 3자가 있고 그에 대해 얘기하는 것일 수도 있을테니까요

하지만 두 사람이 선후배 사이로든 동료로든 가까운 사이였다는건 어느정도 유추해볼 수 있겠습니다.

 

 

 

 

 

김고은 변요한 문자 증거 라고 떠돌던 기사에 대해 두 사람은 공식적으로 단순한 동료 사이라며 내용을 부정했습니다.

문자 증거도 증거라고 보기엔 뚜렷하지 않은데다 단순히 의견차이가 있었다 정도만 확실하기때문에 부정에 대해서 크게 이견은 없었습니다.

 

 

연기에 열정을 가진 두 배우인만큼 앞으로 더 활발한 활동과 함께 언젠가 같은 작품에서 볼 수 있는 날도 왔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사람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