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쁜거 보여줄까?" 라고 물어봤을때 상대가 뭐냐고 물어보면 얼굴 앞에 거울을 보여주는 그 사랑스러운 이벤트를 아시나요ㅋㅋ팬미팅에서 팬들이 자기가 좋아하는 연예인에게 자주 해주는 소소한 이벤트로 많이 쓰이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유명한게 수지 팬미팅에서의 움짤이었습니다. 수지를 좋아하시는 분들, 아니 평소 별로라고 생각했던 분들도 주의해주세요 매우 귀엽습니다..







뭔지 궁금해하는 표정을 짓고 있다가 팬이 거울을 보여주자 그야말로 빵터진 수지. 그야말로 리액션의 여왕. 정말 놀래켜 주는 보람이 있는데다 얼굴까지 너무나 예쁘니까.... 하.. 사랑할 수 밖에 없는 갓수지...


상상해보세요.. 여자친구가 저런 얼굴과 리액션과 사랑스러운 표정을 갖고 있다면 꿈만같습니다 ㅠㅠ


최근데 태연 팬미팅에서도 한 팬이 거울을 들이밀었는데요 평소 소녀시대에서도 큰언니를 맡고 있는 태연답게 다소 다른 반응이었지만 역시 너무나 사랑스러운 모습이었습니다





거울을 보더니 절레절레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빵터져버렸음...ㅋㅋㅋㅋ 사랑스럽지 않나요? 저런 머리 색깔을 해도 예쁜 너란 여자 HA... 왠지 거울 보여주기 전 표정에서 어느정도 예상했던 것 같은.. 하지만 알고 있었음에도 여전히 웃을 수 밖에 없는 빵터지는 이벤트 그런 느낌 아닌가요?ㅋㅋㅋ 수지 태연 둘다 너무 사랑스러운 움짤이네요..


확실히 당시 대세 아이돌들답게 비주얼이 막강해요. 예쁜 것도 예쁜거지만 본인만의 매력이 확실한 외모. 하지만 요새는 다 비슷비슷하게 생긴 여돌이 많은 것 같아요 ㅠㅠ 얼른 명맥을 잇는 새로운 대세들이 나와야될텐데 말이죠.. 역시 그런 대박 캐릭터들은 쉽게 나오는게 아닌듯요 ㅎㅎㅎ


▼다른 사람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