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언증 갤러리 모음


요새 디씨에서 떠오르고 있는 허언증 갤러리.

어찌나 드립이 신박하고 찰진지

보고 있노라면 우리나라 재간동이들이 다 여기있구나 싶어진다

이런 센스라면 죽은 개그콘서트도 살릴 수 있겠구나 싶어지는...

이들의 드립력이 놀랄 준비 하시고 start!




ㅋㅋㅋㅋㅋㅋㅋ대자연의 감동 앞에서 비빔면 드립ㅋㅋㅋ

아마도 모든 사진이나 영상을 보면서 드립 생각밖에 안하는듯ㅋㅋ





외계인에게는 우리도 외계인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2120년인줄 ㅋㅋㅋㅋ






정말 장난 아니네요

반포대교 분수를 가지고 이런 드립을 칠줄이야 HA.. 대박






알로에베라로 드립이라니 정말 사이코 패스인듯요 ㅋㅋㅋㅋㅋㅋㅋ

어때 맛있니?ㅋㅋㅋㅋㅋㅋㅋ





진짠줄 알았는데 보고있으니 눈물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디씨갤 중에서 제일 유쾌한 곳이 허언증 갤러리같습니다.

예능 자막같은거 이런 사람들이 하면 진짜 웃길 것 같은데 말이죠

스브스가 자막 재미없던가요? 하 어서 투입되었으면 


▼다른 사람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