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대 가볼만한 곳 카카오프렌즈샵 둘러보기


이번에 홍대에 오픈한 카카오프렌즈샵

강남역점에 오픈 후 돌풍을 일으켰던만큼

홍대점에 오픈한다는 소식이 들렸을때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위치는 홍대입구역 9번과 8번출구 사이에 있습니다.

가다보면 금방 눈에 띄니 찾기 쉬우실거에요

간단하게 홍대 카카오프렌즈샵을 둘러보겠습니다



무지 쿠션입니다

저 캐릭터 이름이 무지라는거 카톡 캐릭터 좋아하는 분들은 다 아시죠?ㅎㅎㅎ

침대 옆에 하나씩 두면 굉장히 귀여울듯합니다

토끼같지만 그거 아니고 단무지입니다

그래서 이름이 무지라는 것...



무지 옆에 항상 따라다니는 캐릭터 콘

둘이 같이 놓으면 완전 귀요미일듯



라이언과 네오

집돌이 집순이네요

신혼부부 커플템으로 좋지 않나요?

집에 하나씩 두고 뒹굴뒹굴하면 완전 꿀잼일듯요



라이언 잠옷도 있습니다

네이비, 핑크 두가지로 남자 여자 버전이네요

요런거 커플 선물로 줘도 좋을 것 같은데요?



요렇게 소파에 둬도 귀엽겠죠?

3층 카카오프렌즈샵 카페에 있는 소파 세팅입니다

여기 사람들이 자주 앉아있더군요

사진도 많이 찍으셨어요



침대 옆에 놓을 수 있는 조명

밤에 무드등으로 하나 켜두면 좋겠죠?

소개해놓은 그림도 쏘 러블리

갑자기 생각나네요

가장 잊을 수 없는 선물이 하루에 한번 꼭 보게 되는 선물이라고

그래서 이런 무드등은 자기 전에 항상 옆에서 보기때문에

그 사람을 하루에 한번은 꼭 생각하게 된다는...

누구 좋아하는 사람 있다면 그런걸 줘보세요 ㅎㅎ



크리스마스 한정판으로 나온 라이언 인형입니다

저도 몰랐는데 이거 인기 많더라고요

특히 남자분들이 여자친구에게 많이 주는듯했어요

그런 커플 볼때마다 혼자 눈물을 흘렸네요..ㅠ



벽에 장식으로 인테리어 해둘 수 있는 그림입니다

사이즈는 꽤 컸고 한장당 1만원이었습니다

액자는 따로이고 안에 그림만 그런듯했어요

인쇄해서 파는걸로 액자에 넣어 걸어둬도 되고

벽에 못질하기 힘든분들은 그냥 붙이거나 핀으로 고정해둬도 될듯합니다

귀엽게 꾸밀 수 있을 것 같네요



볼펜, 열쇠고리, 작은 인형 등등

굉장히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잔뜩!

한번 들어가면 트랩입니다 나오기 힘들어요

쭉 구경하는데 눈이 휘둥그레

너무 사랑스러운 아이템이 포진해있습니다 ㅠㅠ



저 큰 피규어들 집에 두고 싶었습니다

이제 카카오프렌즈샵 캐릭터들은

국민 캐릭터된듯해요

남녀노소 누구나 알고 있을정도니까요

얼마전에 보니까 할머니도 카톡이모티콘 쓰신다는 글을 본적있는데

그만큼 감정을 전하는데 귀엽고 편하다는거겠죠?



화장하고 있던 커다란 네오..

저 반짝이는 눈이 정말 귀여워요 ㅠㅠㅠ

여자들이 남친한테 많이 쓰는 이모티콘ㅋㅋ

뭔가 애정을 불러일으키지 않나요?



여행관련 상품도 많았습니다

저 캐리어 정말 탐나네요..

카톡 캐릭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가보세요

정말로 완전 홍대 핫플레이스가 될 것 같습니다

관광객들도 많이 보였는데 반응이 좋더군요

여기저기서 귀엽다는 말이 많이 들렸습니다


더 궁금하신 분들은 영상으로도 매장 둘러보세요

그럼 나중에 또 서울 핫플레이스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다른 사람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