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기가요 블랙핑크 불장난 1위

YG 꽃미모 걸그룹은

미모뿐 아니라 실력도 탑이었습니다


이번에 블랙핑크 불장난 공개됐을때

처음 받았던 충격을 잊을 수가 없네요

양현석이 누누히 말해왔던 것처럼

YG에서도 실력있으면서도

예쁜 걸그룹을 만들고 싶다고 했는데

정말 그랬습니다





그러면서도 다들 자기 색깔이 명확했죠

이번 불장난 노래는 블랙핑크와 잘 어울렸습니다

슬픈 가사와 멜로디에 파워풀하고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리듬이 인상적이에요

인기가요 1위 10번은 받을만큼 좋은 곡입니다





취향저격하는 외모에 스타일

거기다 노래까지 잘하는 4명의 소녀들이

무대를 장악하면서 춤추고 노래하는 모습을 보니 전율

트로피를 받고 좋아하는 장면에

들뜨지 않은 팬이 있을까요?

괜히 눈물 나면서 팬인게

고맙고 자랑스러울 정도였을겁니다





저는 제니를 좋아하는데요

작은 얼굴에 예쁜 선을 갖춘데다

그냥 예쁜게 아니라

나름의 분위기가 잡혀있어서 좋습니다

개구지면서도 매력적인 눈빛을 보면

쉽게 잊기 힘든 마력의 소유자





키가 그렇게 큰 것 같지 않은데

어떻게 다들 그렇게 팔다리가 긴지ㄷㄷㄷ

비율깡패들이라는 말이 맞는 것 같습니다

인기가요 무대에서도 보면

유달리 길고 가늘어 보이더라고요

사실 저는 제니와 지수를 실물로 본적이 있습니다





그때는 데뷔 전이었고

청담동 쪽에서 봤는데

멀리서 걸어오면서부터 눈에 확 띄었습니다

비율부터 스타일까지 일반인이랑은 너무 달랐으니까요

교포처럼 완전 이국적이고 과감한 스타일에

자세히 보니 지드래곤 뮤비에 나왔던 그 소녀였던 기억이 납니다


지금은 어느덧 블랙핑크라는 이름으로 데뷔해서

당당히 1위 차트를 휩쓰는 그룹이 되었으니

정말 놀랍네요

그보다 더 기대되는건 앞으로의 활동입니다

분명 더 폭발력이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항상 응원합니다^^


▼다른 사람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