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록 대중적으로 인지도가 높진 않지만 아는 사람들은 다 안다는 성규. 특히 성규 나오는 프로그램 한번이라도 본 사람은 매력에서 헤어나오기 힘듦. 인피니트 안 좋아하거나 모르는 사람들도 성규에는 빠질 정도. 특히 지니어스 게임에서 참가자들도 하나같이 성규는 배신을 해도 밉지 않고 곁에 두고 싶은 매력이 있다며 다들 우쭈쭈 하고 예뻐했을 정도. 그러면서 게임도 잘 하고 머리도 은근 좋다는건 더욱더 씹덕사...




한번 빠지면 성규가 출구를 막고 있어서 절대 나갈 수 없음ㅋㅋㅋ그야말로 개미지옥이니 미리 주의하시길.... 우선 성규 움짤 보면서 이상형도 같이 살펴보겠음ㅇㅇ





성규가 이상형으로 꼽은 대표적 연예인으로는 현아, 한예슬

기본적으로 고양이상을 좋아한다고 한다. (멍뭉이상 눈감아..)

본인 말로는 귀여우면서 섹시한 느낌의 고양이상을 좋아한다고..

하.. 너무 고난이도다..






예전엔 하얗고 털털한 여자랬는데 이건 성규 덕후의 촉으로 왠지 구체적 타겟을 두고 한 말 같음..

근데 팬미팅에서 이거 물어보니까 나중에 한예슬로 바뀌었다고 말함...ㅇㅇ





근데 여기서 끝이 아니고 또 비틀즈 코드 나가서는 이상형 자주 바꾼건 팬들이 자꾸 오해해서 일부러 넘볼 수 없는 한예슬을 꼽은거라고... 그러면서 최근엔 한가인이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요즘은 누가 이상형인지는 모르지만 대충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는지는 알겠다. 살짝 동글한듯 하면서 똘망하고 분위기 확실한 스타일?





성규 이상형 찾다가 한숨만 늘어가고.. 그냥 움짤 보면서 마음을 정화하는게 좋을듯

우리 성규 샤샤샤 하는거 보니까 절로 웃음이 난다. 내가 이상형이 아니면 어떠냐 어차피 나를 알지도 못하는데ㅋㅋㅋ 괜찮아.. 나만 너를 알면 되는거지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 모델이랑 촬영하는 움짤인데 ㅋㅋㅋㅋㅋㅋㅋ규는 표정을 숨길 수 없다 ㅋㅋ 행복해보인다 ㅋㅋ 니가 좋으면 나도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니어스 게임에서 나름 포커페이스 ㅋㅋㅋ 귀여워 ㅠㅠ 진짜 밉지 않고 감초 역할 톡톡히 하면서 게임 이끌어가던 성규!! 딱 어디서 맺고 끊어야 되는지를 잘 알아서 대단하다고 생각했다. 너무 나가지도 않고 덜 하지도 않으면서 자기 포지션을 잘 지킴.. ㄷㄷㄷ 선배들이 예뻐할 수 밖에 없음. 지니어스에서 거의 다들 나이차이 나고 개성도 각기 다른 사람들이었는데 다들 성규에 빠짐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슬리퍼까지 벗겨지고 난리난 초록이ㅋㅋㅋㅋㅋㅋㅋ






성규는 코가 예쁘다.. 티비만 보면 못생긴(?) 아이돌이라고 얘기하는 사람들 많은데 실물 보면 거의 귀공자st... 피부 뽀얗고 콧대 곧고 높고 날렵하고... 일본 만화 블리치? 거기 나오게 생김 ㅋㅋ 진짜 의외로 잘 생김 ㅋㅋ 티비에 다 못담는게 한이다.. 하지만 성규는 매력과 성격이 진짜 신의 한수!!ㄷㄷㄷ 남돌 별로 안 좋아하는데 성규는 진짜 인정!!!


▼다른 사람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