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달의연인 재미없다고들하는데 이준기만 봐도 이 드라마는 시간이 아깝지 않다.

이준기 보는 맛에 한시간동안 망상에 빠져서 TV앞에 빠져들어있음...

아이유의 근무환경이 부러울뿐이고..ㅠㅠ

이준기 움짤 통해서 드라마의 여운을 실어 망상극장에 빠지겠음ㅇㅇ

다들 입덕주의

이준기 움짤 찾아서 온정도면

이미 주의하긴 늦었겠지만...후후






4황자님은 피하라는데 저 비주얼을 보고 어떻게 피함?? 독화살을 맞아도 저 얼굴 보고는 못피해ㅋㅋㅋ 눈으로 짓는 표정이 너무 세쿠시함 ㅠㅠ 나 세쿠시 이 말 싫어하는데도 이준기 앞에서는 안쓸수가 엄씀...





잘 보면 목젖이 어마어마함... 심장 열두번 떨어질뻔... 데뷔때보다 살이 빠져서 선이 더 날카로워졌는데 그게 너무너무... 하.. 고려시대 꽃미남이 그렇게 많았다는데 이준기가 고려 황자 역할을 하니 내심 이해가 가오ㅇㅇ


그렇다면 황자 분장만 잘어울리냐 ㄴㄴ 조선시대 이준기도 멋있다는 말씀





"몰랐느냐 나는 갓을 써도 멋있다"


끄덕끄덕





준기가 내 옆에서 저렇게 다가오면 심장 멎을듯..

숨도 못쉴것같다는 말이 여기다 쓰는건가봄..

인간이 아닌 것 같은 비주얼





이번에 비맞는 이준기 포텐 터지던데 갓쓰고 맞아도 멋있음....

저 정체모를 요상한 웃음까지 잘생김...


멀끔한 신분이니 저렇게 잘생긴거라고 한다면

그렇다면 거지 이준기 움짤을 보면 생각이 달라질 것임





이렇게 예쁜 거지는 못봤음...

누더기를 입어도 꽃거지임





잘생쁨이 이런건가봐요

내 얼굴 눈감아

예쁜데 남성미까지 있음 진짜 오묘한 얼굴임

왕의남자 찍을때 이준익 감독이 발견하고 유레카 외쳤을 것 같음



현대의 이준기는 또 다른 매력 하 준기is뭔들이겠지만...





"어흥!! 무섭지!!"


ㅠㅠㅠ무서운 미모다

은근 멍뭉이 같은 매력이 있어...

약간 시베리아 허스키 닮음





옆모습 장난 아니시구요

쌍꺼풀 없이 옆으로 긴 눈매가 진짜 독특함

전형적으로 잘생긴건 아니고 정말 독특한 마스크인데 진짜 매력있음

표정도 너무 풍부하고 눈으로 말하는 연기를 함

쳐다만 봐도 고개를 끄덕하면서 마음을 상납하게됨ㅋㅋㅋㅋㅋㅋ





요런 건방진 모습도 좋아

눈은 맹구처럼 멍때리고 있는데 ㅋㅋㅋ

멍때리기 대회 나가면 귀엽겠당





만화 캐릭터처럼 생긴 이준기

턱선과 콧날이 정말 잘생겼다

눈은 가로로 곧고 길게 빠지고 콧날은 세로로 곧게 빠져서 균형이 잘 맞음

눈썹도 얼굴이랑 잘 어울리고 입술에서 살짝 여성미가 있음

근데 그게 너무.. HA... 더이상 말하면 오늘 꿈에 이준기 나올 것 같음

움짤 보고 준기의 행복과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자야겠음 ㅇㅇ


▼다른 사람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