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응답하라 시리즈 이후 우리나라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차세대 스타 박보검. 잘생기고 반듯한 외모로 특히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얼마전 이런 박보검이 아이돌 그룹 엑소의 콘서트에 나타났다는 후기가 떠돌았다. 콘서트에 간 엑소 팬들은 박보검을 엑소 콘서트에서 봤다는 목격담을 올렸으며 이를 본 엑소 및 박보검 팬들은 '박보검 귀엽다', '박보검도 엑소팬이구나', '역시 멋있는 사람들끼리 어울린다' 등등 반응을 보였다.


▼엑소 팬들이 공유한 엑소 콘서트 박보검 목격담 및 후기





꽤나 구체적인 정황 후기들이 돌았다. 엑소가 공연 중 복근을 노출하자 웃으며 자기 배를 바라보았다든지 소리를 질렀다든지 엑소가 던진 마시멜로를 받으려고 손을 내밀었다든지 하는 목격담이었다. 직접 옆에서 본 것처럼 매우 구체적인 설명이었다.








찬열이 복근을 공개하자 일반 팬처럼 소리를 지르며 환호했다는 내용도 있었다. 해당 내용들은 각종 SNS에서 공유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돌았다


하지만 엑소 콘서트에 관한 공식 기사에서는 이준기, 류준열 등이 엑소 맴버들과의 인연으로 콘서트에 참석했지만 팬들 사이에서 목격담 후기가 있었던 박보검, 송중기는 참석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었다. 즉, 수많은 팬들의 박보검 목격담은 자작이었던 것. 


이에 대해 왜 굳이 참석도 하지 않은 연예인 목격담을 이렇게 구체적으로 마치 사실처럼 올렸는지 당사자인 엑소팬들도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괜히 엑소에 열광하는 팬을 부정적으로 보는 일각에 열성팬들은 맹목적이고 이상한 판타지를 현실처럼 착각한다는 오명만 더해주게 되었다. 


▼다른 사람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